고객의 결정적 순간(Moment)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고객의 결정적 순간(Moment)

이원두 강사 08:00

경영직무 > 마케팅

기업은 결정적인 순간에 결정적인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느냐에 따라 브랜드의 옹호자를 만드느냐 아니냐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DATA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은 무엇이며 DATA를 활용해 마케팅에 성공한 다양한 사례들을 알아보고 마케팅 성공 전략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4784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