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최종 계약으로 연결되는 영업상담의 원칙 축소 확대 비율 1.0 2.0 1.9 1.8 1.7 1.6 1.5 1.4 1.3 1.2 1.1 1.0 0.9 0.8 X 만족도 평가 시청한 PRIME은 만족하셨나요? 만족도 평가 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하트1 하트2 하트3 하트4 하트5 확인 X 후기 작성 소중한 평가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평점으로 못다한 이야기는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 작성 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확인 X 미리보기 종료 지금 휴넷 PRIME 구독 시 30일 무료이용 혜택을 드립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미리보기 중] PRIME 구독 시 30일 무료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0 나만의PRIME 공유하기 최종 계약으로 연결되는 영업상담의 원칙 백진호 강사 08:52 11 경영직무 > 영업 고객과의 상담에 있어서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으려면, 영업 담당자의 상담 목적을 달성해야 하고 고객이 상담 결과에 만족해야 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영업 담당자들은 고객 중심적인 태도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상담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고객 중심 상담의 3원칙에 대하여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PRIME 30일 무료이용 해보세요! 휴넷 PRIME 구독 09:07 B2B 영업 vs B2C 영업 09:05 High Performer의 영업상담, 무엇이 다를까? 10:10 B2B 영업 고객이 가지고 있는 특징 08:09 고객에게 끌려가지 않는 영업 프로세스의 수립 08:00 영업상담 단계별 핵심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