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녹이는 말랑 언어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고객을 녹이는 말랑 언어

장문정 강사 09:04

경영직무 > 영업

어떻게 말하느냐에 따라 멀쩡하던 상대 기분을 나쁘게도, 좋게도 만들 수 있습니다. 부정어를 쓰면 부정적인 감정이 되고, 긍정어를 쓰면 긍정적인 감정이 되는 것이지요. 세일즈를 할 때는 되도록 말랑하고 긍정적인 언어와 어투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긍정어 사용의 예시와 그 사용 방법을 알아봅시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83908 복사
    APP
    TOP